UGG 클린 하는 방법(가져온 글)

      UGG 클린 하는 방법(가져온 글)에 댓글 없음

산성비누 푼물에 담근후 …부드러운 브러쉬로 문질러주고 ..헹굼 ..컨디셔너 …말리기 순으로–웻크린하는거랑 똑같이

드럼세탁기가 있으신 분들은 Delicate 싸이클에 맞추고 나서 나중에 빨리 말릴려면 고속으로 탈수 하시면 됩니다. 다 마르고 나면 솔로 겉면을 문질러 주시고 색깔을 진하게 하려면 컨디셔너를 분무하시면 됩니다.

컨디셔너에 담가두고 나서 살짝 탈수한 다음, 걸어서 말릴 때 신발 안쪽에 비닐을 꽉 채워서 말려 보십시요.
그리고 말리고 난 다음 Wire가 들어가 있는 브러쉬(린트와 넵 브러쉬)로 잘 문질러 주시면 해결될 것입니다.

UGG 부츠는 원래 눈밭을 헤집고 다니도록 만들었기 때문에 wet clean 해도 전혀 문제될 것 없습니다.
컨디셔너를 잘 써주고 마지막에 부츠가 거의 말랐을 때 다른 옷들과 함께 낮은 온도에서 텀블 드라이 하면 같이 드라이 하는 다른 옷들이 부츠의 표면을 부드럽게 두드리고 비비면서 부드러운 솜털이 살아납니다. (너무 장시간 드라이 하지말고 약 5-10분정도.)
어그는 피니쉬가 제일 중요합니다. 작은 솜털이 일어날때까지 문질러 주셔야 제질 그대로의 모양이 나옵니다.

다 건조된후에 보면은 심란할 정도로 뻣뻣해져 있을 것입니다.
마지막에 부드럽게 만드는 것이 관건입니다. 며칠 자연건조후(저의 경우는 라운드리 백에 한짝씩 넣고 7~10 여분 약한 열로 텀블드라이 했어요 아주 보드라워집니다.

(가져온 글입니다. 관심은 있는 데….쉽게 해 볼 엄두가 나질 않네요)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