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8월 5일 찬양기도

      2018년 8월 5일 찬양기도에 댓글 닫힘
지난 한주간도 우리를 사랑하여 주셔서 이모양 저모양으로 지켜주셨다가 이곳에 불러주셔서 다시 한번 은혜를 경험하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지난 날 말씀에 힘입어 세상에서 승리하며 살기를 원했지만, 그러지 못하고 살다가 쓰러지고 상처입은 저희들, 이 예배를 통해 다시 회복하고 일어서게 도와주옵소서.
예배를 통해 말씀을 붙들기 원합니다. 말씀에 메이기를 원합니다. 주신말씀을 우리 삶을 밝히는 등불로 삼아 세상에서 방황하지 않고 앞만보면 나아가게 도와주옵소서.
유혹많고 슬픔이 많은 이 세상에서 그리스도인으로 살아간다는 건 너무나 힘든 일이기에, 주님 우리는 하늘로부터 주시는 은혜가 없으면 하루도 살아갈 수 없음을 고백합니다. 하나님께서 공급해 주시는 은혜를 이 시간도 간절히 사모하오니 은혜베풀어 주옵소서.
눈멀고 귀먼 이스라엘 백성들처럼 하나님의 은혜를 깨닫지 못하여 사막을 방황하다 생을 마치는 어리석은 그 자리에 다시는 서지 않길 소원합니다. 우리로 말씀을 깨닫게 하시고 닫힌 영안을 열어주시며 세미한 음성까지 놓치지 않는 믿음의 자리에 서게 도와 주옵소서.
은혜를 사모하고 믿음을 굳게 세우기를 다짐하며 온 마음과 정성을 다해 찬양을 올려 드립니다. 홀로 영광받으시옵고, 우리를 날마다 새롭게 지어가시는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하옵나이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