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5월 6일 찬양기도

      2018년 5월 6일 찬양기도에 댓글 닫힘

감사하신 아버지 하나님
이 아침 우리를 사랑하셔서 불러주시고 새 힘을 공급해 주시니 그 크신 사랑과 은혜에 감사와 찬양을 올려드립니다.

지난 한주간 부족한 저희들의 삶을 돌아보니 늘 입술로는 우리는 죽고 우리 안에서 다시 사신 예수그리스도의 생명으로 산다고 말들은 했지만, 실상 우리 삶 그 어디에서도 예수님의 모습이 보이질 않습니다. 하나님의 자녀로 예수를 품은 우리의 모습은 온데간데 없고 세상의 자녀로 세상과 더불어 먹고 마시는 추악한 모습만이 남았음을 고백하오니 긍휼히 여겨 주옵소서.
바라옵기는 이 시간 은혜베풀어 주셔서
우리에게 주어진 얼마남지 않은 시간을 예수의 생명과 사랑으로 우리의 이웃들에게 다가가는 삶이 되길 기도합니다.
아직 죽지 못한 나의 자아를 말씀과 찬양으로 다시금 십자가에 못박고 오직 내 안의 예수님 만이 살아가게 하여 주옵소서. 그래서 늘 우리와 만나는 모든 이들에게 우리를 통해 예수님을 만나게 하여 주옵소서. 또한 우리 삶의 모든 것을 주님이 기뻐하실 일에 우선 순위를 두게 하셔서 우리의 삶이 변화되게 도와주옵소서.

이제 우리의 마음 속까지 다 아시는 주님께 마음과 생명을 다해 찬양합니다. 우리를 기뻐받아주옵소서.
우리 모두에게 감사와 찬양을 통해 기쁨이 충만한 삶을 살게 인도하여 주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하옵나이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