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2월 18일 찬양기도

      2018년 2월 18일 찬양기도에 댓글 닫힘

지난 한 주간도 세상의 여러가지 일들과 부딪히면서 힘들어하는 저희들을 붙들어 주시고 또한 견딜 수 있는 힘을 주신 아버지 하나님. 은혜를 감사합니다.

삶의 매 순간마다 아버지 앞에 엎드려 기도하게 하셔서 아버지 하나님의 뜻을 분별하고 구별하며, 깨닫는 은혜를 허락하여 주옵소서.
부족한 저희를 불러주셔서 찬양하게 하셨사오니 찬양하는 예배자로 살아가기에 부끄럼 없는 삶이 되기를 간절히 소원합니다. 늘 드리는 찬양 가사들처럼 주님만을 바라보고 닮아감으로 주님의 이름을 세상 속에서 높여드리는 저희들의 삶이 되게 도와 주옵소서.
이번 사순절을 지나면서 주님의 우리를 그 사랑을 다시금 깨닫기를 원합니다. 거저 받았기에 그것이 얼마나 가치있는줄 몰랐었던 저희들의 어리석음을 깨우쳐 주시고, 주님이 십자가를 향하셔야만 했던 그 사랑의 마음을 조금이라도 우리 모두의 가슴에 담을 수 있는 귀한 시간되기 소원합니다. 또한 이번 사순절를 통해 복음의 은혜를 사모하게 하셔서 준비하는 자만이 준비된 영혼을 만나는 귀한 역사가 우리모두에게도 있게 하여 주옵소서.
이제 우리 자신들을 내려놓고 주님의 이름을 높여드리며 찬양을 드리오니 기뻐받으시고 세상이 줄 수 없는 평안을 우리 모두에게 베풀어 주옵소서.
사랑이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하옵나이다. 아멘.